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원주 맛집 단계동 효춘천닭갈비 본점

by love95 2022. 10. 18.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집에 놀러 갔다가 저녁으로 원주 맛집에 다녀왔어요.
퍽퍽살이나 비계 부위가 아닌 닭다리 살로 부드럽고 담백해서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랍니다.

원주 단계동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효춘천닭갈비 본점이에요.
원주 봉화산 푸르지오 아파트 있는 곳에서 가까운데요.
시내가 아니기에 위치는 애매한거 같지만
아파트 주민을 비롯해 많은 사람이 찾는 맛집이었어요.

내부는 넓습니다.
하지만 주차장이 따로 없더라구요.
그냥 도로에 주차하거나 빈터에 하는거 같았어요. 
(저는 친구집에 주차를 했기에 괜찮았습니다.)
원주 닭갈비 맛집 영업시간은 11시 30분 ~ 22시까지고 매주 일요일 휴무에요.

효춘천닭갈비 메뉴

메뉴는 닭갈비, 닭내장, 닭목살, 치즈, 닭발과 함께 볶음밥, 사리류가 있어요.

반응형


어린이메뉴로 주먹발, 감자고기만두, 계란찜도 있었어요.

한쪽 공간에는 크지는 않아도 오락기, 책 등이 있는 
미니 키즈존이 있어서 가족단위 손님도 많았네요.

닭갈비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맵기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좋았던 점은 원주 단계동 맛집 닭갈비는 
모두 조리되서 나온다는 점이에요.


예약으로 약 10분 전에 주문하면 바로 매장에서 먹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배달은 되지 않지만 포장도 가능해요.

사리를 처음에 깜박하고 주문하지 못했는데요.
닭갈비에 쫄면사리 없으면 섭하잖아요.
주문하니까 면이 삶아져 나와서 양념장과 함께 다시 볶아주시더라구요.

셀프바도 있어서 부족한 반찬 리필도 가능합니다.

원주 효춘천닭갈비는 100% 순수 국내산 닭다리 살만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게다가 처음에 순한맛으로 주문하더라도
나중에 매운맛으로 양념장을 추가해서 넣어주더라구요.
그렇기에 처음부터 매운맛보다는 약하게 주문해서 입맛에 맞게 
맵기조절을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맛있게 먹고 커피로 마무리했습니다.
바로 앞에 가수 조명섭 사인과 사진도 있었어요.
누군지 찾아보니 원주가 고향이며 작년에는 원주 홍보대사였더라구요?
유명인도 찾아오는 원주 닭갈비 맛집입니다.


강원도 원주시 바우골길 12 1층
(지번 : 단계동 1193-7)
033-748-995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