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일산 대화역 한솥도시락 메뉴 김치부대찌개

by love95 2022. 2. 3.
728x90
반응형
SMALL

이제 한솥도시락에서 새해맞이 매가할인 행사가 끝났네요.
지난주에 일산 대화역 한솥도시락에서 찌개 메뉴를 먹어봤어요.

지난주에 먹었던거라 할인 행사는 앞서 말했지만 끝난 상황입니다.
한솥도시락 일산대화역킨텍스점 위치는 대화역 6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건물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8시부터 22시까지에요.
매장 자체에서도 식사 가능합니다.

반응형

키오스크로 무인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한솥도시락 메뉴에서 찌개 종류를 못봤었는데
부대찌개, 김치부대찌개 메뉴가 새롭게 나왔더라구요.
궁금해서 저는 김치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한솥도시락 메뉴 김치부대찌개

정식으로 먹는게 더 가성비 좋을거 같아요. 
김치 부대찌개 가격은 5,800원이고 반찬으로 이용시 4,500원입니다.
그런데 치킨마요와 같이 정식으로 먹으면 보다 싸지는거 같네요.

구성은 찌개와 밥입니다.
한솥 특징이 보울도시락(컵밥) 스타일이 아니면
푸짐한 구성인데 이렇게만 나오니까 조촐해보이기는 하네요.

안에 햄도 있고 김치도 있습니다.
건더기가 엄청 많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SMALL

하지만 국물 자체는 칼칼하니 맛있어요.
전체적인 한솥도시락 메뉴 김치 부대찌개는 맛있음!
보울에 담겨져 나와서 조금 없어보이는 느낌이 드는거 외에는 괜찮네요.

밥에는 기본적으로 반숙 계란후라이가 올려져 나와요.
다른 밑반찬이 없지만 찌개 하나만 있어도 먹기 괜찮았어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564 그린월드
(지번 : 대화동 2203-1 그린월드)
031-912-000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