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강화도 맛집 치즈돈까스 맛있는 술술술돈까스

by love95 2022. 12. 28.
728x90
반응형
SMALL

강화도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술술술돈까스를 다녀왔어요.
제주도에 연돈이 있다면, 강화도에는 술술술 돈까스가 있다? ㅎㅎㅎ
정말 아낌없이 치즈 가득 들어가 있는데,
돈까스 자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술술술돈까스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0시까지입니다.
(14시부터 17시 브레이크타임이며 월요일은 휴무일이에요.)
또한 일요일은 15시까지만 운영하는데요.
그마저도 재료소진시 조기마감된다고 합니다.

내부는 5개 테이블로 이루어진 아담한 크기였어요.
건물에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주차를 거의 못한다고 들었는데 정말이었음;;
하지만 바로 맞은편에 강화읍 관청 제3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비용이 나오긴 해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었어요.

술술술돈까스 메뉴

강화도 돈까스 맛집의 메뉴는 일반, 매운맛, 등심, 치즈, 카레 돈까스와 우동, 새우튀김이 있는데요.
특히나 반반돈까스, 반반고구마가 눈에 띄더라구요.
두가지 맛을 먹어보고 싶어도 사실상 혼밥으로 가면 그럴 수 없잖아요.
그런 점에서 혼자서 먹어도 반반으로 먹을 수 있는게 엄청난 장점이었어요.

치즈돈까스

저는 치즈돈까스를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우동국물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도시락처럼 포장되어 있는데 깍두기, 산고추절임, 단무지, 샐러드, 밥과 
돈까스가 함께 들어있어요.
미쳐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소스가 두가지이고 고추냉이도 따로 챙겨줍니다.

비록 식었지만 그럼에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국내산 제주 생듬심으로 만든다는 강화도 맛집은 냉동을 쓰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잘 튀겨서 바삭하고 좋았어요.

함께 나오는 소스도 괜찮았지만, 
고추냉이가 너무 좋더라구요.
먹으면서 느끼해 질 수 있는 부분을 잡아줬거든요.
비록 쭈욱 늘어나는 모습은 바로 먹어야 볼 수 있었겠지만,
식어도 충분히 맛잇는 강화도 맛집 치즈돈까스였어요.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404번길 7 그랑프리타워 1층
(지번 : 고나청리 175-1)
032-933-382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