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김포 월곶면 고막리 맛집 나능이능이버섯백숙

by love95 2021. 10. 1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며칠전 김포 월곶면 고막리 맛집에 다녀왔어요.
능이버섯이 들어간 백숙을 먹을 수 있는 곳인데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이날 방문한 나능이능이버섯백숙은 고막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도로 옆에 큼직한 간판이 있어 찾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마을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던데 고막저수지입구더라구요.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조금 애매할 수 있지만 그래도 주차장도 넓직하게 있었어요.

김포 고막리 맛집은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내부는 넓직하고 안에 화장실도 있어요.

나능이능이버섯백숙 월곶점 메뉴인데요.
오리백숙, 닭백숙, 능계탕, 닭볶음탕이 있습니다.


백숙은 모두 능이버섯이 들어간 스타일이에요.
참고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1시간 전에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능계탕을 포장으로 먹었어요.
포장에 오면서 봉지가 엄청 묵직해서 놀랐는데
열어보고 더욱 화들짝 놀랐네요.

김포 월곶면 고막리 맛집은 포장으로 먹어도 이렇게 밑반찬을 푸짐하게 주더라구요.
용기값을 따로 받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푸짐한 서비스로 나오다니 엄청났어요.

SMALL


샐러드, 배추김치, 깍두기, 피클과 찰밥 구성이에요.
소스는 겨자소스와 소금이 나옵니다.

능이버섯이 항암식품으로 건강에도 좋다던데
맛이 강하거나 힘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건강한 맛입니다.
한약재 향과 맛이 강하거나 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닭고기 자체도 부드럽고 좋았네요.

고막리 맛집은 닭 안에 죽이 들어가지 않고 따로 찰밥을 주는데요.
이렇게 나중에 말아서 먹으니까 밥알이 퍼지지 않고 더 좋더라구요.
꼬들꼬들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었구요.
닭의 크기는 크지는 않았지만 능이버섯이 들어가 있고 국물도 많아서 배부른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새롭게 알게 된 곳인데 엄청 만족스러웠습니다.
복날이 아니어도 몸보신으로 보양식 먹을때 종종 먹으러 가려구요.


경기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 125
(지번 : 고막리 25-10)
031-997-4174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