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강화군 맛집 치즈 등심 강화도 돈까스

by love95 2021. 9. 2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블로그를 보다가 강화군 맛집 돈까스가 너무 궁금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보통 등심, 치즈 한가지 메뉴로만 있는데
여기는 반반돈까스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날 다녀온 술술술돈까스는 강화군청 인근에 위치해 있었어요.
별밤거리 입구 초입이자 맞은편에는 강화경찰서 건물이 있어요.
여기 은근 맛집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건물 지하주차장도 있는데 위에 오피스텔 건물이어서인지
주차를 하지 못하게 할 때가 있더라구요.
저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비용이 일요일, 공휴일은 무료인데 평소에는 발생할 수 있지만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그냥 주차를 했어요.

강화군 맛집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0시까지인데요.
15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고 재료소진시 더 빨리 종료될 수 있다는거 참고하세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이에요.
내부는 5개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고 크지는 않았어요.

메뉴는 기본, 매운맛, 등심, 치즈, 카메, 반반돈까스, 반반고구마,
우동, 새우튀김까지 있답니다.

저는 한번에 두가지로 맛볼 수 있는 반반돈까스(10,000원)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오자마자 정말 비주얼부터 깜놀했네요.

모짜렐라 치즈 가득한 치즈돈까스인데요.
고기도 부드럽고 튀김옷도 바삭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소스가 두가지, 고추냉이도 나오는데 다 잘어울렸어요.

레몬 슬라이스도 한조각 주는데 
뿌려서 먹으면 보다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요.

등심돈까스는 치즈가 없는 상태로 고기가 더 두툼한 편이에요.
강화군 맛집 돈까스는 수제로 하나하나 재료를 준비한다고 해요.
국내산 제주 생등심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튀기면 뭐든 맛있다고 하지만 은근 또 다른게 돈까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SMALL

강화군 맛집 돈까스는 정말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밑반찬으로는 깍두기, 단무지, 산고추절임이 나오구요.
샐러드와 밥도 나옵니다.
원래 소금은 안나오는데 돈까스에 소금을 살짝 뿌려먹으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강화도 돈까스와 먹어봤는데 짭쪼름하니 맛있더라구요.
강화군 맛집 만족스러웠어요.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404번길 7
(지번 : 관청리 175-1 그랑프리타워 1층 103호)
032-933-382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