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롯데리아 데리버거 내입에는 딱이야~

by love95 2018. 1. 2.
728x90
반응형
SMALL

롯데리아 데리버거를 먹었어요.

정확히 말하면 데리버거 세트로 먹었는데

전에 후기 리뷰를 보면서 감자튀김을

넣어서 먹으면 더 괜찮다길래 저도 따라해봄 >_< ㅋㅋ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가격은 4,700원인데요.

하지만 착한점심(11시부터 14시까지) 시간에

세트를 먹으면 3,200원으로 먹을수가 있답니다.

 

데리버거 단품은 2천원이에요.

음료와 콜라를 안먹을거라면

요즘 편의점 햄버거도 보통 1~2천원 사이니까

저는 간단하게 먹을때는 그냥 롯데리아를 이용하는 편이에요.

 

 

데리버거 칼로리는 344kcal이에요.

재료가 가득 있는 버거는 솔직히 아닙니다.

빵 안에는 레터스와 패티, 소스가 끝이에요.

 

 

감자튀김은 보통 그냥 케챱 찍어먹는데

저도 햄버거 속에 넣어서 먹어보기로 ㅋㅋ

 

 

훨씬 괜찮음

뭔가 더 포만감도 생기는거 같구요.

데리소스의 달달함이 감튀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감자튀김이 바삭한 편이 아니라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눅눅한 감이 없잖아 있는데

버거에 넣으니까 그냥 하나의 속재료인줄 ㅎㅎㅎ

 

 

데리버거를 즐기는 방법

한입 먹고 감자튀김을 먹는것도 괜찮지만

아예 속에 넣어 먹어도 나쁘지 않고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