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라페스타 맛집 가정식 1인밥상 언니네식탁!

by love95 2018. 1. 21.
728x90
반응형
SMALL


여럿이서 음식을 먹으면 다 다른종류로 시켜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어느 한가지 반찬이나 메뉴를 다 먹으면

나도 먹고픈데 하는 생각이 들때가 있어요.

그래서인지 1인밥상으로 나오는게 가끔은 더 좋다는 생각 ㅎㅎ

1인가구도 늘고 혼밥하는 사람도 많아지면서

요즘은 그런곳도 많이 생겨났기도 했구요.

친구랑 라페스타 맛집을 다녀왔는데 

가정식으로 나오는데 맛까지 좋았답니다.



나중에 보니까 외관 사진을 안찍었음 ㅠㅠ

'언니네식탁'이에요.

일산 우림로데오스위트 1층에 있어요.



혼밥으로 먹기에도 괜찮아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 깔끔하게 되어있답니다.



라페스타 맛집 메뉴인데요.

찌개와 덮밥까지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이건 불뚝~

뚝배기불고기에요.

보통 뚝불이라고 하지 않나? ㅋㅋㅋ



짭짤하면서 단맛까지 나는 국물~

안에 당면도 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밥에 국물 적셔먹기 >_< ㅋㅋㅋ

맛있었답니다.



뚝닭!

두가지 다 7,000원이에요.

닭볶음탕이랍니다.



칼칼한 국물~ 저는 불뚝보다 뚝닭 국물에 밥먹는게 더 좋긴했음 ㅎㅎ



닭도 맛있구요.

양이 제 생각으로는 반마리 정도 안되거나 그 비슷한 정도 같음

샐러드와 3가지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가정식 밥상으로 나와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