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라페스타 맛집 파스타까지 맛있는 모든스테이크

by love95 2017. 2.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잘 먹고 마시고 놀고(일도 해요;;) 있는 저랍니다. ㅋㅋ

오늘은 친구들과 새해를 맞아

동창회라고나 할까?

라페스타 맛집에서 스테이크를 먹었어요.

이야기하고 먹고 하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지만

파스타까지도 맛있어서 맛집으로 올려봅니다. ㅋㅋ

 

 

먼저 아앙~~~~~

티스토리 대표사진 어떻게 설정하는건지 모르겠다 ㅠㅠ

제가 지정한게 아닌 다른걸로 되더라구요.

그래서 맨 첫사진으로 하면 되나 싶어

스테이크 모습을 먼저 보여드리네요. ㅎㅎ

 

 

 

모든스테이크에요.

라페스타 입구 바로 앞쪽에 2층이에요.

일산경찰서 사거리에서 라페쪽으로 가다보면 있습니다.

 

 

친구들이 하나둘씩 모이고 먹기 시작했는데요.

워낙 다양하게 먹어서

제가 먹은것만 남깁니다.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에요.

향긋하고 과즙이 살아있눼~~~

상큼했어요.

오후니까 맥주도 마실까 하다가(소주도 있었음 ㅋ)

그건 2차로 가고 라페스타 맛집에서는

먼저 맛있게 배를 채우기로~ >_<

(몇명은 병맥 마셨지만요;;;)

 

 

 

파스타!

베이컨도 많이 들어가있고 크림소스도 가득~

양이 꽤 많더라구요.

(사진 옆을 보면 돈까스도 있는데 전 못먹어봄 ㅠㅠ)

 

 

스테이크 종류도 다양해요.

저는 꽃갈비 스테이크를 먹었음

(기억 못할까봐 손가락으로 표시해놓는 센스 ㅋㅋ)

 

 

참~ 먼저 샐러드랑 감자튀김이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그리고 이게 바로 꽃갈비 스테이크

제가 좋아하는 아스파라거스도 있고 버섯과 파인애플까지

김치도 있어서 조금은 놀람 ㅋㅋㅋㅋ

수제피클은 따로 나와요.

 

 

소스가 뿌려져있는게 아닌 따로 세가지로 나와요.

각각 찍어먹을때다 색다르게 즐길수 있었던 라페스타 맛집이었어요.

부드러우면서 쫄깃했던 고기~

파스타도 그렇고 다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