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한솥도시락 배달 김치부대찌개 얼큰합니다!

by love95 2023. 9. 16.
728x90
반응형
SMALL

매장에서 먹으면 언제나 갓 지은 밥처럼 고슬고슬하고,
반찬도 워낙 맛있으면서 가성비 좋은 한솥도시락!
예전에 김치부대찌개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이번에 친구집에 놀러 갔다가 한솥도시락 배달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친구가 주문한 메뉴는 돈까스 도련님인데,
계란후라이, 스팸 토핑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배민으로 하다 보니까 토핑 추가 간편해서 좋네요.
이렇게 먹은 이유는 식사 겸 안주로 먹기 위해서였죠.

한솥도시락 배달 김치부대찌개입니다.
라면 먹어도 칼로리가 꽤 나가는데,
한솥 김치부대찌개는 용량 320g 칼로리 192kcal 로
열량이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닌거 같아요.

반응형

사실 그것보다 놀란 점은 매장에서 먹으면
종이그릇에 담겨져 나오잖아요.
저는 그래서 그동안 솥이나 큰 냄비에 끓여져서 
조리되어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팩으로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5분간 데운 후 
그릇에 담아서 먹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한솥도시락 배달로 하니까 바로 먹을 수 있게
팩은 뜨거운 상태로 왔어요.

봉지를 뜯자 매콤한 김치찌개 냄새가 납니다.

종이그릇도 같이 나오기에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햄, 소세지 나름 많고 얼큰하면서 칼칼하니 맛있어요.
다만 김치양은 많지는 않습니다.

원래 김치찌개가 아닌 김치부대찌개고 가격 생각하면 
맛 자체가 나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