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강화도 맛집 마니산 단골식당 후기

by love95 2021. 7. 3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더위를 타서인지 요즘따라 입맛이 없어요

그래서 대충먹어야지~하는데,

친구가 강화도 맛집에 가자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끌려가듯이 다녀왔습니다. 

 

제가 간곳은 강화도 맛집 마니산 단골식당이에요 

이곳은 마니산 관광지 도로 맞은편에 바로 위치해있는 곳인데요 .

저는 버스정류장 옆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해서 

주차장이 따로 있는지는 확인을 못했어요. 

하지만 주차할곳이 있기에 주차는 걱정안하셔도 될 거 같은데요. 

 

 

강화도 맛집 마니산 단골식당에는 버섯이 가득 나오는

젓국갈비를 판매하는곳이에요 

처음먹어보는 음식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향했는데요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19시까지 ,

주말은 8시부터 20시 30분까지에요 

 

하지만 재료가 다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니

가시기 전에 전화 해보시는게 좋은데요 

 

 

입식 테이블로 전체가 이루어져있고 투명칸막이가 설치되어있어요 

요즘 투명 칸막이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확인한 후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메뉴는 약선 버섯 샤브샤브 그리고 

젓국갈비 전골 , 약쑥시래기밥, 순두부, 청국장 그리고 

부침 전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여기서 젓국갈비 , 버섯전골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강화도 맛집 마니산 단골식당의 대표메뉴인 

약선 버섯샤브샤브를 주문했는데요 

SMALL

젓국갈비전골은 대 45000원 그리고

중 35000원이었어요 

저는 중자를 주문했는데요 

 

 

사실 저렴한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양이 많아서 그랬는지 양을 보면 가격이 이해가 갔어요

 

그리고 밑반찬도 이렇게 많이 나오는 곳은 처음이었어요 

은이버섯부터 밴딩이젓갈, 연근 조림 ,콩고기 조림 등 

반찬이 거의 10가지가 되었는데요 

 

반찬들이 제 입맛에 맞았어요 

그래서 전골이 더 기대가 되었는데요 

 

 

위에 올라가 있는 버섯은 감나무버섯 ,

황금팽이버섯이에요 

 

그리고 두부도 그냥 두부가 아닌,

강화도 맛집 마니산 단골식당에서 만든 쑥두부였는데요 

 

국물도 엄청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들어가있는 채소나 고기도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 맛있었는데요 

대를 이어서 오랫동안 운영해서 그런지 맛이 깊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강화도 맛집 마니산 단골식당와서 다른음식도먹어보려구요.

인천 강화군 화도면 마니산로 678 단골식당
(지번 : 화도면 상방리 389)
0507-1458-117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