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이야기

한솥도시락 돈까스도련님으로 점심식사 해결!!!

by love95 2016. 1. 8.
728x90
반응형
SMALL

정말 오랜만에 먹는 한솥도시락~

대학생때는 학식 가기 싫으면 학교 앞에 있어서 자주 먹었었는데..

얼마만에 먹어본건지 갑자기 생각나서 먹게 되었다!

 

 

원래 치킨마요를 자주 먹었었는데...

돈까스를 좋아하고 해서 돈까스도련님 도시락으로 먹음~ ㅎㅎ

 

 

게다가.. 태어나서 첨인듯...

항상 포장으로 먹었는데 매장 안에서 먹었어요. ㅋㅋ

 

 

양식소스도 있답니다.

젓가락은 그냥 주지만

가락은 덮밥류만 주고 따로 100원 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한솥도시락은 밥이 찐밥스타일이라 그런지 수저 없어도 잘 먹을수 있음~

 

 

무채와 콩장, 그리고 김치!

 

 

돈까스는 맛이 없을수가 없죠?

돈까스도련님 도시락 자체도 저렴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순닭다리살을 튀겨 만든 치느님..

치킨 가라아게라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예전에 먹을때도 그랬나?

요 떡갈비..

 

 

 

안에 쌀떡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고기산적도 맛있음~

 

 

그렇게 점심식사 해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테이크아웃 말고 매장에서 먹으니 뭔가 더 편하네요. ㅋㅋ

 

 

하지만;; 한솥도시락에서 1월동안 요일별로 메뉴가 할인되는게 있다는거;;

나오면서 알았어요.

다음에는 요일별로 다 먹어봐야지~ 흐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