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안흥하면 찐빵! 심순녀 안흥찐빵~ 원조라고 하네요!!!

by love95 2016. 3. 13.
728x90
반응형
SMALL

다시 쌀쌀해져서일까요?

오늘까지는 날씨가 춥게 느껴지네요. ㅠㅠ

그래서인지 또 포장마차 음식들~ 또는 찐빵과 호빵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ㅎㅎ

보통 지역에 가면 그곳만의 먹거리가 있죠.

이번에는 안흥찐빵!!! 찐빵을 먹으러 다녀온 소식이랍니다.

 

 

보통 횡성을 말하면 횡성한우를 생각하실텐데요.

그 뿐 아니라 횡성군 안흥면이라는 마을이 있는데 이곳은 안흥찐빵이 유명한 곳이랍니다.

 

 

안흥찐빵을 파는 곳이 많았어요.

어디가 원조이고 유명한지는 워낙 다 똑같아보여서;;

저는 그냥 발이 닳는 대로 들어갔어요.

 

 

길가에 위치하고 있는 심순녀 안흥찐빵인데요.

건물 겉에는 간판으로 이름이 써있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이렇게 밖으로는 있지만요^^

주차공간도 따로 있구요. 몰랐는데 엄청 유명한 곳이였답니다.

 

 

기계로 만드는 것이 아닌 전통방식으로 반죽해 만든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놀란건 신지식인인증업체!

신지식인에 선정된 곳이라고 해요. (국내 유일의 모자 신지식인이라네요. ㄷㄷㄷ)

 

 

찜기에 쪄서 먹어도 되고 아니면 그냥 전자렌지에 돌려먹어도 된다고 해요.

조금 오래 두고두고 먹을거면 냉동보관을 하시면 된답니다.

직접 먹어보니 그냥 편의점에서 파는 찐빵보다 확실히 안에 팥앙금이 많이 들었어요.

수제로 만드는거라 기계처럼 정확한 양이라기보다는 제각각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요^^

너무 달기만 한게 아니라 맛있었던 안흥찐빵이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