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이야기

강화섬약쑥한우 육회비빔밥

by love95 2021. 9. 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지난번에 다녀왔던 강화섬약쑥한우에 대한 글을 남겨보려합니다 .
기억나는 메뉴는 육회비빔밥으로 전체적으로 맛이있고 저렴해서 만족스러웠는데요 .

강화대교를 지나 해안도로를 가다보면 더러미장어구이마을이 나오는데요 .
그곳을 가기전에 오른쪽으로 빠지면 나와요.
위치가 찾기쉬운곳은 아니지만 강화군 맛집으로 유명한곳이인데요.

강화섬약쑥한우 메뉴는 한우갈비탕, 도가니탕, 불고기 전골 ,차돌구이 그리고 
육회 , 육회비빔밥, 설렁탕 , 육개장, 냉면, 된장찌개 등이있습니다 .

휴무일은 없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하는데요 .
건물 자체가 크고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
내부는 입식테이블로 구성되어있는데요 .

저는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
가격은 9000원인데요 .

육회와 무순, 당근 , 적상추, 새싹채소 등이 큰 그릇에 나오고공기밥은 따로 주세요 .

SMALL


그래서 큰 그릇에 공기밥을 넣어 비벼 먹으면되는데요. 

자리에 놓여있는 초고추장과 기름장을 기호에 맞춰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

초장맛이 나는 양념장이 많이 넣어도 짜지 않았어요 .
그래서 적당히 넣은 후 밥을 비벼서 먹었는데요 .
채소는 아삭하고 육회는 부드러워 조화롭게 어우러 진답니다 .

강화군 맛집은 커피 믹스와 함게 아메리카노 원두 머신도있는데요 .
아이스를 좋아하는 저는 얼음을 넣어 아메로 먹었어요 .

벌써 세번째 오는 이곳 올때마다 다른메뉴를 먹는데다 입맛에 맛더라구요 .
그래서 다음에는 또 새로운 메뉴를 도전하려고 합니다 .

 

인천 강화군 선원면 선원사지로 32
( 지번 : 신정리 247-1 )
032-934-1212

728x90
반응형
LIST